훼라민큐 모델 이일화와 함께 떠나는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
2017-05-17 오전 9:58:20 211
(2017-05-17) 동국제약(대표이사 오흥주)이 ‘훼라민큐(Q)’ 모델 이일화와 함께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으로 떠나는 ‘훼라민큐,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캠페인’을 개최하고, 오는 2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.

‘동행캠페인’은 가벼운 산행 및 레크레이션과 함께,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 관 련 질환에 대한 이해와 극복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. 매년 남산, 북 한산 둘레길 등 주요 트레킹 코스에서 행사를 펼쳐 왔으며, 올해는 20쌍의 중년 여성과 함께 5월 30일 경기도 가평 소재 아침고요수목원으로 나들이를 떠난다.

이번 행사에서는 수목원 탐방, 비누 만들기 체험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여성 갱 년기 질환과 정맥순환 장애와 같은 여성 건강정보도 제공한다. 특히 ‘훼라민큐 (Q)’ 메인모델 이일화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. 이날 이일화씨는 ‘훼라민퀸 콘테스트’를 통해 선정된 일반인 모델 2명과 함께 중년 여성들의 고민과 행복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. 참 가를 희망하는 40~50대 여성이라면 훼라민큐(www.feraminq.com), 센시아 홈 페이지(www.censia.co.kr)의 이벤트 팝업창을 통해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 신 청 가능하다. 모집기간은 이달 24일(수)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26일(금)에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.

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“동행 캠페인은 갱년기 질환, 정맥순환장애와 같은 중년 여성의 건강과 관련된 공통주제를 가지고 서로 공감하며, 유익한 정보도 얻어갈 수 있어 기존 참가자들의 재참여 의사가 높은 행사”라며, “캠페인에 참여 하신 분들이 또래 친구들과의 교외 나들이와 즐거운 대화를 통해, 자연스럽게 갱년기의 심리적 증상에 긍정적으로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란다”고 밝혔다.
산행 중 사고 예방, 대처를 위한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진행
마데카솔, 개그맨 양세형을 모델로 한 신규 TV-CF 공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