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플랜테리어 원데이 클래스' 진행
2018-05-09 오전 10:45:20 1244
(2018-05-09) 동국제약(대표이사 오흥주)은 이달 3일(목), 성동구에 위치한 조 경디자인 스튜디오 ‘위드플랜츠’에서 중년 여성을 대상으로 ‘훼라민큐와 함께하 는 플랜테리어 원데이 클래스’를 진행했다.

동국제약은 ‘여성이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여성 갱년기 질환을 방치하지 말 고, 적극적으로 관리하자’는 취지로, 지난해부터 플라워 클래스, 쿠킹 클래스 등 ‘원데이 클래스’ 행사를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. 특히 이번 ‘플랜테리어(Planterior) (Planterior) 원데이 클래스’에서는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요즈음 실내의 공기 정 화는 물론, 갱년기 여성의 심리적 안정에도 도움이 되는 식물을 키우는 ‘생활 속 조경’ 실습을 진행했다. 플랜테리어는 식물(Plant)과 인테리어(Interior)가 결 합된 신조어로,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해지면서 공기정화 방법 중 하나로 이슈가 되고 있다.

동국제약 기업 블로그를 통해 신청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이날 식물의 뿌리를 이 끼로 감싸는 식재법인 ‘이끼화분(코케다마)’을 직접 체험해 보고, 공기정화식물 의 다양한 효과에 대해서 배웠다. 또한 취미생활을 통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갱년기를 지혜롭게 극복하는 방법과, 생약성분을 통한 여성 갱년기 치료 효과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.

한 참가자는 “공기를 정화해주는 식물을 직접 만들어 보고, 평소 무심코 지나쳤 던 갱년기 증상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”고 소감을 밝혔 다.

이번 행사를 준비한 동국제약 담당자는 “우리나라 갱년기 여성의 약 80%가 안 면홍조, 발한, 우울증 등 갱년기 증상을 경험하지만,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관 리하지 않고 방치하고 있는 실정이다”라며, “앞으로도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에 대해 올바르게 인식하고 적극적인 관리를 통해 건강과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 도록, 그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는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겠다”고 말했다.

한편, 동국제약 훼라민큐는 서양승마(블랙코호시)와 세인트존스워트의 복합성 분을 주원료로 안면홍조, 발한, 우울감 등 갱년기의 신체적∙심리적 증상을 동시 에 개선해 주는 생약성분의 여성 갱년기 치료제이다.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이 와 거의 동등한 효과를 나타내고,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, 심혈관 질 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. 서울대병원,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 원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 임상연구를 통해 이러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았 다.

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, 제품에 대한 보 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소비자상담실로 문의할 수 있다.
독거 어르신들께 응원의 메시지 보내는 온라인 캠페인 진행
에너지 소모가 많은 현대인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 '메가비텐정' 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