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데카솔, 리틀야구 국가대표팀 후원
2018-02-05 오전 10:40:17 1482
(2018-02-05) 동국제약(대표이사 오흥주)은 이달 8일부터 24일까지 미국에서 진 행되는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리틀야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, 야구용품과 ‘ ‘마데카솔연고’ 등 구급용품 20여종이 담긴 구급함을 전달했다.

지난 1월 31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리틀야구 전용경기장 화 성드림파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동국제약 서호영 이사와 한국리틀야구연맹 박원준 사무처장을 비롯해, 리틀야구 대표팀 최준원 코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 다. 동국제약은 리틀야구연맹을 통해, 전력 강화 훈련 및 국제 대회를 치르기 위해 해외로 전지훈련을 떠나는 대표팀에 야구용품과 구급함을 올해로 8년째 지원하 고 있다.

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박원준 사무처장은 "리틀야구를 통해 야구를 시작한 야 구 꿈나무들이 KBO 프로와 메이저리그 무대로 진출할 만큼 리틀야구는 많이 성 장하고 있다”며, "동국제약의 장기적인 후원이 야구 꿈나무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"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.

동국제약 서호영이사는 “어린 선수들이 경기나 훈련도중 생길 수 있는 부상에 유의하고 상처 없이 운동을 할 수 있기 바라는 뜻에서 구급함을 꾸준히 후원하 고 있다"고 말했다.

한편, 동국제약은 한국리틀야구연맹 지원 이외에도 상처치료제 ‘마데카솔’ 브랜 드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 봄 나들이 후원, 유소년축구 꿈나무 후원, 녹색어머니 회 구급가방 지원, 산행안전캠페인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 다.
네이처스비타민샵, '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'
마데카솔이 한국 선수단을 응원합니다. 힘내라 코리아!